통합 글쓰기
잠탱e사랑해    안캅 카푸 미미컬렉션 체스블루 175㎖에 라떼 한잔을... 2015-03-03


비도 부슬부슬 내리는 오늘같은 날씨엔 커피한잔 즐기기에 좋은 분위기가 나네요..
그래서 오늘은 울 잠탱e에게 안캅잔에 레드벨벳 바닐라 라떼 한잔을 만들어 바칩니당 ^^
안캅잔은 정말 이쁘고 좋은거 같아용..
 
.
.
.
.
.

.

   

토톨롤로 2015-03-04 오전 11:56:50   수정 l 삭제

레드벨벳 바닐라 라떼가 어떤 맛인지 궁금해요 ㅋㅋ
저번에 리윤데코 후기봤을때도 레드벨벳 파우더가 궁금해서
검색해봤었거든요~
저도 한참 요 미미에 빠져서 어떻게 사볼까~ 고민고민 했었어요~
언젠간 꼭 손에 넣으리 ㅋㅋ 이렇게 보니 더 갖고 싶어졌어요 후훗
^―――――――――^

잠탱e사랑해 2015-03-04 오후 5:38:06   수정 l 삭제

맛차이를 비교하자면 시럽으로 내는 맛과 파우더로 내는 맛차이인데
시럽으로 맛을내면 가볍게 느껴지는듯하고 파우더로 맛파내면 좀 묵직한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제 개인적으로 느낌이 그래용^^
저두 저 미미를 지를까 말까 고민하던차에..저번 세일에 확 질렀지요
라떼잔과 함께...
미미는 카푸지노를 즐기는 단골 한분에게 또는 울 잠탱e에게 가끔 한번씩 나갑니다^^




5280 거리 날교체만으로 페이마 업그레이드를  2017-03-25 103
5279 요니 [티] 봄을 닮은 홍차ㅡ 다즐링 [1] 2017-03-24 107
5278 띠아모 세정제 구연산 포트클린 [5] 2017-03-24 195
5277 쏜민 와카코 NS 수리 후기! [3] 2017-03-23 182
5276 요니 [티웨어] 미술이야기가 보이는 제품 - 러브라믹스 윌로... [10] 2017-03-21 356
5275 날굼 차eat수다 - 랍상소우총 [13] 2017-03-20 397
5274 소영임 보르미올리 스윙유리병의 엄청난 밀폐력에 그만..ㅠㅠ [9] 2017-03-18 666
5273 김선우 스페셜 티 커핑 수업후기 [5] 2017-03-18 342
5272 띠아모 내속에 카모마일 있다 [9] 2017-03-17 389
5271 안유림 심장저격 당했어요... 어떡하죠? [3] 2017-03-17 457
5270 요니 [급랭 아이스티] London fruit - Raspb... [4] 2017-03-16 290
5269 양희숙 코만단테 [7] 2017-03-15 504
5268 박현주 바리스타 2급수업을 마치며~ [7] 2017-03-14 402
5267 박은실 딸기의 계절. [9] 2017-03-14 372
5266 날굼 커피 eat 수다 - morning time [11] 2017-03-13 420
5265 실망 온두라스는 참 별로네요 [3] 2017-03-12 665
5264 김영란 예멘모카마타리 [2] 2017-03-11 464
5263 유정민 또 보내주신 드립용 분쇄원두 ㅜㅜ [6] 2017-03-10 687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