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홈페이지 좌측에 있는 REGISTER 메뉴를 클릭하신 후, 인터넷으로 직접 가입하시면 됩니다.
(Caffe Museo의 약관은 공정거래 위원회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가입비 따위는 없습니다. 가입비를 내겠다 하신다면 절대 마다하지는 않습니다.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를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회원정보 변경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MY PAGE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기타 회원 관련 사항(수정오류)은 WEB MASTER 에게 메일이나 전화 (02-2607-0918)으로 문의 바랍니다.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를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D 찾기
  홈페이지 좌측에 있는 '회원 아이디를 잊으셨습니까? ' 를 누르신 후, 회원님의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즉시 알려드립니다.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를 클릭하시면 ID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assword 찾기
  홈페이지 메인 좌측에 있는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를 누르신 후, 회원님의 아이디와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시 등록하셨던 전자우편으로 회원님의 Password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를 클릭하시면 Password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회원탈퇴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02-2607-0918으로 전화주시면 탈퇴처리 해드리겠습니다.



Search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고 싶을 때 우측 상단에 있는 SEARCH 검색창를 이용하시면
보다 더 편리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 문
  물품주문 방법에는 온라인, 전화, 팩스 주문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온라인주문
...쇼핑몰 사이트상에서 이루어지는 주문 방법입니다.
...쇼핑몰상에서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결재방법을 선택해서 요구되는 사항을 입력하면
...온라인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전화 주문 (02-2607-0918)
...네티즌 여러분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빠르고 신속한 상품주문을 원하신다면 전화상으로도 주문해 주십시오

팩스 주문(02-2607-0129)
...전화주문과 마찬가지로 네티즌 여러분들이 다양한 경로로 주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팩스를
...열어놓고 있으니 언제라도 주문해 주십시오.

정상적으로 온라인주문이 되었을 경우에는 주문완료 메세지를 보여드립니다.
주문번호를 받으셨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된 것입니다. 또한 <배송정보>에서도 주문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에 나타나지 않는 상품은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인터넷에서 다시 주문하시거나, 02-2607-0918 으로 연락주십시오.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실 경우,
우편으로 발송해드리며, 주문시 비고란에 체크해주시거나 전화 (02-2607-0918)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문 취소
  전화 (02-2607-0918)로 전화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현금 주문일 경우 반품확인 후 고객님의 은행구좌로 바로 입금해 드리며,
카드 주문일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바로 카드사로 카드 승인을 취소합니다.
매출 취소 확인은 10~15일 후 해당 카드사로 하시면 됩니다.

단, 카드사에서 주문 취소를 반영하는데 10~15일 정도 소요되므로, 취소사항의 반영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대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달 카드 대금 청구에 주문취소가 반영됩니다.



결 재
  Caffe Museo 에서는 신용카드, 현금결제 및 적립금을 이용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하실 경우, 이니시스 (http://www.inicis.com/)
Fraud Detection System (위험거래 방지 시스템) 의 결제시스템과
중복결제 방지시스템의 보안장치를 이용하여 안정하고 신속하게 결재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현금으로 결제하실 경우, 입금 계좌를 선택하신 후 은행으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기업은행 02-2607-0918    예금주: (주)뮤제오
국민은행 524901-01-123162    예금주: (주)뮤제오
농협 317-0002-2683-41    예금주: (주)뮤제오
하나은행 828-910004-16804    예금주: (주)뮤제오
우리은행 1005-201-692247    예금주: (주)뮤제오
신한은행 140-008-748439    예금주: (주)뮤제오

주문 후 3일 이내에 입금하셔야 하며 3일후 미입금시 자동주문취소 처리됩니다.



배 송
  저희 Caffe Museo는 주문상품의 총계가 3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3,0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은 주문완료후 3~7 일이내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일부 도서지역 제외).
주문시 배송희망날짜를 지정해 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현금 결제인 경우, 은행 입금 확인 후 배송되며, 해외 직수입 주문상품일 경우 고객님과 협의하겠습니다.

동시에 주문하신 상품의 종류에 따라 배송 소요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단 특별히 원하시는 날짜가 있거나 주문하신 상품을 같이 받아야 할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후 배송지나, 상품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02-2607-0918 으로 연락하시거나, "Contact Us"에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배송관련 확인은 마이페이지에 "배송정보"애서 하실 수 있습니다.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를 클릭하시면 Password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① 배송된 제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커피박물관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② 배송된 제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단, 이용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훼손된 경우는 제외)
③ 물품이 배송공지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④ 배송된 물품이 유효기간을 경과 하였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① 물품 인도 후 20일이 경과한 경우
② 포장 개봉 후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물품
③ 물품 내용의 하자가 없는 포장이 훼손된 식품


교환 및 A/S
하단의 "Contact Us"에 자세한 내용 (상품명, 문제점, 연락처등)을 남겨 주시면 신속히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02-2607-0918)로 연락하셔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구입하신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상품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상품에 문제가 없을 경우, 주문하신 후 20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단순히 고객 변심일 경우 반품에 따른 배송 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 품
  물품하자로 인한 반품
...제품의 포장이 개봉된 상태라도 제품의 불량 또는 하자가 있을 시에는 먼저 저희 고객센타에
...
전화를 주시고 가까운 택배 회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새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리겠습니다.

물품하자가 없는데 반품 (ex : 고객님의 변심, 사이즈 변경)
...제품의 포장이 개봉되지 않은 경우라면 반품을 하시면 대금 환불 및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 등의 방법 중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처리방법에 의하여 처리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단, 제품을 개봉한 후에는 제품 불량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의 경우에는 택배비을 본인 부담 원칙이 적용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물품이 다른 경우
...주문한 물품이 다른 경우 먼저 저희 고객센타에 전화 주시고 가까운 택배 회사를 이용하여
...수신자 착불로 보내주시면 주문하신 상품으로 빠른 시간안에 재배송 하여 드리겠습니다.



환 불
  - 무통장/마일리지 : 제품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 및 적립
- 신용카드/계좌이체 : 제품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신용카드 매출 취소 및 무통장 입금
- 매출 취소 확인은 10~15일 후 해당 카드사로 하시면 됩니다.


※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02-2607-0918 으로 문의하시면 정성껏 응대해 드리겠습니다.